출처: http://sometimes-n.tistory.com/42 [종종 올리는 블로그]

[숲속으로] 영화, 크리스마스에 본 영화, 뮤지컬 같은 영화~!

family 2014. 12. 25. 22:46

어린시절 뮤지컬을 처음 봤던 기억이 난다.

뮤지컬이란 게 영화도 아닌 것 같고 비현실적이라서 별로였다. 몇 개월 전에 봤던 <레미제라블>이 생각난다. 어른이 된 후에 봐서 그런지 <레미제라블>은 좋았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오늘 애들 데리고 <숲속으로>이란 영화를 봤다. 영화는 신데렐라, 잭과 콩나무, 빨간 모자 등 여러가지 동화를 섞어 놓은 듯한 영화였는데 뮤지컬처럼 극중 노래가 나왔다. 나는 별로였다. 영화 보기가 힘들어서 잤다. 하지만 여진이와 은채에게는 영화가 어땠는지 궁금해서 영화가 끝나고 난 후 물어봤다. 먼저 은채에게 물었다. 은채는 영화가 재미있었다고 했다. 다음으로 여진이에게 물어봤는데 여진이도 영화가 재미있었다고 했다. 애들 학력 수준도 우리 때와는 달리 많이 높아지고 문화를 대하는 수준도 많이 높아진 걸까? 어쨌든 애들이 재미있었다고 하니 다행이다~!

 

02

▲ 백설공주는 인물이 좀 딸렸다.

 

01

 ▲ 잭과 콩나무의 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