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ometimes-n.tistory.com/42 [종종 올리는 블로그]

[영어드라마 공연] 산청청소년 수련원에서 개최된 영어드라마 공연, 너무 좋았던 공연~!

family 2014. 12. 27. 07:31

어제는 산청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영어드라마수업 발표회가 있었다. 

 

그저께 밤에 은채는 감기로 다섯 번 정도 토했다. 어제 아침에도 토를 했는데 저래서 학교를 갈 수 있을지 걱정이더니만 의료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 학교는 가지 않았다고 했다. 다행히 의료원에 다녀 온 후로는 상태가 좀 괜찮아져서 어제 저녁 공연을 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은채가 출연한 공연은 '아기돼지 삼형제'였는데 은채가 맡은 역할이 삼형제 중 벽돌집을 제일 튼튼하게 짓는 세 번째 아기돼지(주연)라고 했다.

 

드라마를 공부하면서 하는 영어공부가 재밌는지 은채는 학교만 다녀오면 학원에서 준 영어CD를 틀어놓고 발음을 따라했다. 은채가 하는 영어는 내가 중학교 때 배우던 문법을 위주로 배우던 영어와는 달랐다. 발음도 좋은 것 같았다.

 

여진이가 출연한 공연의 제목은 '사자와 생쥐'였다. 사자가 자신이 정글의 왕인 줄 알고 으시대면서 생쥐를 무시했는데 사냥꾼에게 잡힌 사자의 쇠사슬을 생쥐가 끊어줘서 사자를 구해준다는 내용이었다.

 

 

매번 바뀌는 영어드라마 공연을 보면서 이런 공부방법을 누가 생각했는지 놀랍다.

여진이와 은채가 공연을 준비하면서 영어에 거부감을 갖지 않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저 아이들이 자라면 영어로 의사소통을 마음대로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